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리뷰

마리몬드 그립톡은 스마트폰 전용 거치대겸 스마트링입니다.

2019. 7. 6.
마리몬드는 인권을 위해 행동하고 폭력에 반대하는 활동을 하는 브랜드입니다. 영업 이익의 50% 이상을 기부하는 사회적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리몬드의 제품을 구매하면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마리몬드의 제품 중 그립톡이라고 하는 스마트폰 전용 악세사리입니다. 기존에 아이링과 비슷하지만 약간 더 크고 잡는 방법이 약간 다른 악세사리입니다. 

썸네일이미지출처: 마리몬드


MARYMOND griptok 제품 특징 리뷰


우선 그립톡은 스마트폰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악세사리입니다. 말 그대로 그립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은 것입니다. 손가락 사이에 그립톡을 끼우면 스마트폰을 미끄러지지 않게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립톡은 핸드폰 거치대의 기능도 합니다. 핸드폰을 가로로 스탠드 할 수 있는 고정 받침대 역할을 할 수 있어 영상을 자주 보시는 분들에게 편리하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거치이미지출처: 마리몬드

그립, 거치대 역할 뿐만아니라 이어폰 스트랩 역할도 수행합니다. 이어폰은 주머니 안에서 신기하게 꼬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리몬드 그립톡에 잘 감아 놓으면 깔끔하게 거치가 가능합니다.

이어폰줄이미지출처: 마리몬드

마지막으로 차량용 마그네틱 거치대에 호환이 가능합니다. 이는 그립톡 내부에 철판이 내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자석에 붙여 내비를 사용할 때 매우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차량거치이미지출처: 마리몬드

마리몬드 그립톡는 원형의 모야을 하고 있습니다. 원의 지름은 4cm입니다. 그리고 두껜는 0.66~2.3 cm으로 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최소 두께가 0.6cm 정도이기 때문에 주머니에 넣을때도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디자인이미지출처: 마리몬드

그립톡의 재질은 PC, TPU, Epoxy, 철, Gel tape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소재를 복합하여 사용한 모습입니다.

마리몬드 그립톡은 목련, 패랭이 복승화 꽃등의 그림을 디자인화 하였습니다. 으들은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모습에서 떠올린 꽃들입니다. 사회적인 기업인 마리몬드의 철학이 잘 묻어있는 디자인의 모습입니다.
이상 오늘은 마리몬드 그립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품의 실용성과 디자인은 물론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점도 훌륭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