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건강보조식품

타먹는 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 좋은지 알아볼까요?

2019. 6. 18.
10년전 어느 한 드라마인가 예능 프로그램인가에서 물에 무언가를 타서 비타민이라면서 먹는 것을 본 적이 있었어요. 비타민을 어떻게 물에 타서 마셔? 신기하다 편하고 좋겠다 라는 생각을하며 코스트코에 갔다가 발포비타민을 구매해온 적이 있습니다. 요즘이야 발포비타민이 흔해졌지만, 그때만해도 발포비타민은 정말 희한한 비타민 종류 중 하나였어요. 이렇게 나이가 공개되나요ㅋㅋㅋ


얼마전에 센트룸 포 우먼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그 센트룸에서도 타서 마시는 발포비타민이 있다고 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짧게는 센트룸 아쿠아비타, 길게 말하면 센트룸 아쿠아비타 발포비타민이라고 합니다. 10포에 9,9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레몬향과 딸기향 두가지맛이 있습니다.

센트룸 아쿠아비타썸네일자료출처 센트룸

발포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의 특징 4가지.


매일 먹는 물에 비타민이 들어간다면?

정말 좋겠죠!! 매일 물을 적정량 마셔야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이왕이면 비타민 물을 먹는다면 더 좋지 않을까요?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물을 마셔야할 때 하루 1포 타서 마신다면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레몬향, 딸기향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그냥 물을 마시기 어려워하시는 분들께도 꽤나 매력적인 제품이 될것같아요.


하루에 꼭 필요한 영양소 구성

센트룸은 엄격한 기준을 갖고 제품을 만든다고 해요. 각 국가별 영양 일일 권장량을 고려하여 연령별, 성별에 따라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설계된 제품이라고 해요.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하루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 구성되어있고 대표적으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4가지 비타민B군, 뼈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 항산화에 필수적인 비타민C,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

센트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려준 방법을 공유합니다. 사진 참고해주세요.

센트룸 맛있게 먹는법자료출처 센트룸


원재료명 및 함량 그리고 영양정보

기존에 드시고있던 비타민이 있으신경우, 새로운 비타민제품을 첨가해서 드실 때는 반드시 영양정보, 함량 확인하시고 드셔야하는 거 다 알고 계시죠? 

원재료명

영양정보자료출처 센트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