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리뷰

다노샵 도시락, 다이어트할 때! 식사준비 할 시간없을 때 적극 추천합니다!!

2019. 5. 28.
다노샵은 다이어트 관련된 건강음식들을 판매하고, 운동할 때 필요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 입니다. 유튜브에 다노티비에 제시언니라는 다노샵 사장님이 나오시는데, 그 분이  말씀하시는 건강한 습관 만들기가 마음에 들어 검색해보다가 알게된 사이트입니다. 저는 브라운 라이스 소울, 뮤즐리, 오트밀시리얼과 같은 건강 시리얼도 주문해서 먹어보고 만들어 먹는 통밀빵도 먹어보았고 대추야자 시럽, 레몬스퀴즈, 심콩두유, 오틀리 등 많은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보았고, 대부분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연히 다노 다노한끼 도시락 7팩/14팩 무료배송 이라는 이벤트를 보고, 점심 대용으로 사서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7팩을 주문하였고 주문폭주여서인지 꽤 시간이 걸려 배송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7팩을 열흘정도안에 다 먹고 7팩을 재구매했습니다. 재구매한 7팩 도시락도 다 먹었답니다. 어떤점이 마음에 들었는지 아래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노샵 도시락 썸네일도시락을 다먹어서 구매내역으로 대체합니다.

닭가슴살 요리 도시락 에디션, 다노한끼 도시락


7가지의 닭가슴살 요리

7일동안 먹는 도시락인데 매일매일 다른 메뉴의 도시락을 먹을 수 있어 질리지 않고 일주일동안 하루 한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밥종류도 퀴노아밥부터 빠에야밥까지 다양하며, 토마토 닭가슴살, 갈릭 닭가슴살 소세지까지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밥종류도 모두 맛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시래기밥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닭가슴살을 이용해 만들어 좋은 단백질로 포만감은 늘리고, 부담스러운 탄수화물을 줄여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다노샵 도시락 메뉴

균형잡힌 영양소로 만들어진 도시락

집에서 해먹는 집밥도 영양소를 고루 챙겨먹기가 매우 힘들죠. 하나하나 칼로리, 영양성분 따져가면서 만들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다노한끼 다노샵 도시락은 체중관리 성공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도시락 하나에 모두 담았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도시락

점심 때 분식을 사먹어도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다노샵 도시락은 한끼에 3,557원으로 가격도 아주 좋습니다. 한 끼에 3,557원은 7팩을 주문했을 때 기준이며 14팩을 한번에 구매하게 되면 100원정도 더 저렴해집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싶을 때 먹기도 좋지만, 지갑사정이 안좋을 때 먹기도 딱 좋습니다.


재구매의사

당연히 있죠. 요즘 밀프렙에 빠져서 매주 일요일마다 음식을 준비해서 냉동실에 쟁여놓는 버릇이 생겨 다노샵 도시락은 총 14팩까지 먹고 재주문하지 않았지만, 밀프렙이 힘들고 음식 만들기에 대한 열정이 시들시들해지면 다시 구매할 예정입니다. 솔직히 양이 좀 적긴해요... 다이어트 도시락이니까 그런거겠죠? 아마 도시락 받아보시면 평상시에 얼마나 많이 먹고있는지가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