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화장품리뷰

필오프팩, 설화수 옥용팩 솔직사용후기입니다~

2019. 5. 26.
저희 어머니는 설화수 제품을 제일 좋아하십니다. 다른 화장품 그 어떠한 것 보다 설화수 제품을 선물해드리면 함박웃음을 지으시죠. 그래서 어머님 생신이 다가올 때 쯤 제품 구매를 위해 방판카운셀러님께 연락해서 설화수 기초화장품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방판의 묘미는 바로 샘플이죠. 가격을 저렴하게 구매하지는 못하지만 아모레퍼시픽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고, 엄청난 양의 샘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방판의 큰 즐거움입니다. 


방문판매를 통해 어머니 기초화장품을 구매했을 때 샘플로 받은 디럭스용량의 옥용팩, 이 설화수 옥용팩 사용후기가 오늘 포스팅의 주제입니다. 사실 방판을 한 후 받은 샘플들은 다 어머니께 토스하는데, 이상하게 이 디럭스 용량의 옥용팩은 제가 사용해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요것만 슬쩍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어떠한 점을 느꼈는지 포스팅해볼게요.

설화수 옥용팩 썸네일

설화수 옥용팩 장단점 및 실사용후기.


요즘 흔치 않은 필오프팩

물론 필오프팩 제품은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피부에 자극이 가는 정도의 필오프를 해야하는 제품은 인기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리적으로 혹은 화학적으로 하는 각질제거 제품이 순하게 나와서 굳이 각질제거를 위해 솜털까지 뽑히는 팩을 선택하지는 않아요. 그런데 후기를 보니 '솜털도 뽑히고 눈썹이나 머리카락에 잘못 묻으면 정말 아프다 하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 다음날 피부결이 달라져있다. 화장이 잘먹는다' 이렇게 쓰여져 있더라구요. 좋다고 하는 후기를 본 것 때문에 어머니께 드려야하는 제품 중 이 제품만 슬쩍 하게 된 것 같기도..합니다..


떼어낼떼 아픈지의 여부

생각보다는 별로 아프지 않았습니다. 솜털도 뽑히고 눈썹털도 뽑히고 아프다라는 말 때문에 정말 조심해서 발랐거든요. 절대로 눈썹에 묻지 않게, 머리카락에 붙지 않게 말이죠. 그리고 떼어내는 코팩 보다도 부드럽게 떼어졌습니다. 저는 그렇게까지 예민한 피부가 아니어서 그런지 그다지 큰 자극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떼어낼 때 약간 볼쪽 얇은 피부가 붉어지는 듯한 느낌은 들었어요. 하지만 붉은기는 금방 사라졌답니다. 밑에 사진처럼 얇게 발라주세요.

옥용팩 얇게 바르기 예시사진

실제로 각질제거에 효과가 있는지.

네, 있어요. 다음날 정말 엄청 피부결이 부드럽더라구요. 옥용팩을 하고 떼어낸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잤는데도 아침에 피부가 탱탱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런데 한가지 단점은, 나비존 모공이 약간 벌어진 느낌이 들었어요. 떼어내는 코팩도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가 처음에는 피지가 다 빠지는 것 같은 느낌이지만 모공이 벌어지므로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피부관리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약간 설화수 옥용팩도 그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옥용팩을 하고 난 후 저처럼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바로 주무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꼭 모공수렴이 되는 차가운 스킨팩이라도 모공 부분에 올려주는 과정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본품 구매의사 여부

가격때문에 많은 고민이 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면 사놓고 정말 정말 피지가 엄청 차있다는 느낌이 들 때 한번씩 코팩대용으로 사용하기 괜찮을 것 같아요. 떼어내는 코팩에 비해서는 자극이 1도 없다고 느껴질 정도로 자극이 없거든요. 가끔 생각나면 한번씩 구매해서 사용할 것 같긴 하지만, 지금 당장은 구매의사는 없어요. 코팩을 자주 이용하시는데 자극이 덜 가는 제품을 찾고 싶다 하시면 설화수 옥용팩 추천합니다.[(소근소근)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하시면 많이 저렴해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