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LG U+ 요금제

LG 유플러스 5G 스탠다드 요금제 특징 간단 정리

2019. 8. 6.
점점 5G시대가 찾아오고 있다. 아직은 망 증설 등의 큰 과제들이 남아있지만, 결국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5G를 사용하게 될 것이다. 오늘은 3대 통신사 중 한 곳인 유플러스의 5G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 소개할 요금제는 5G 스탠다드이다.

썸네일


관련포스팅

엘지 유플러스 5g 스탠다드 요금제 상품 소개


부가세 포함 75,000원의 요금제

월 7만 오천월을 납부해야하는 비싼 요금제이다. 하지만 그만큼 다양한 혜택이 존재한다. 가장 중요한 혜택은 역시 넉넉한 데이터 제공이다. 만약 선택약정 25%할인을 적용하신다면 56,250의 월 납부금액이다.

상품 개개이미지출처: LG U+


기본 데이터는 150 GB

기본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은 150 기가바이트이다. 이는 일반 사람들에게는 매우 넉넉한 용량이다. 150기가를 모두 소진하면 5Mbps로 속도 제어가 적용된 상태로 무제한사용이 가능하다.

나눠쓰기 데이터는 별도 제공

데이터 나눠쓰기(쉐어링)과 데이터 함께쓰기(테더링) 전용 데이터는 별도로 제공된다. 별도 제공 용량은 10GB이다. 해당 데이터는 가족 또는 타인과 데이터 주고받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족의 경우 최대 월 4GB, 가족 외의 타인에게는 월 2GB을 선물할 수 있다. 한번에 보낼 수 있는 양은 최대 1GB이다.

음성통화 및 메시지

집전화와 이동전화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부가통화는 300분까지만 제공된다. 그리고 SMS와 MMS등 메시지 서비스는 기본 제공된다.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엘지 유플러스에서 매달 새롭게 제공하는 콘텐츠를 편하게 누려보자. 또한 유플러스 프로야구, 유플러스 골프, 유플러스 아이돌 라이브, 유플러스 VR/AR등 5G앱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멤버십 VIP+ 제공

연간 포인트 한도 12만점내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십 최고 등급인 VIP+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요금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