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KT 요금제

KT 슈퍼플랜 베이직 요금제 특징 간단 요약

2019. 8. 3.
이제 5G 시대가 오고 있다. 아직 주변에 5G를 사용하는 분들은 많지 않지만, 새로운 스마트폰 기기가 5G 전용으로 출시될 수록 점점 더 가입자가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오늘은 KT에서 제공하는 5G 요금제 를 대표하는 슈퍼플랜 베이직이라는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썸네일

관련포스팅

KT 5G 스마트폰 요금제, 슈퍼플랜 베이직 특징 모아모아!


스마트폰 5G 데이터는 무제한

KT 슈퍼플랜 베이직은 기본적으로 무제한 요금제이다. 데이터 속도 제한이 없고 그 양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요약소개이미지출처: KT

스마트기기, 테더링 용량에는 제한

스마트폰으로 사용하는 데이터 용량은 무제한이다. 하지만 태블릿이나 노트북, 기가지니 등의 스마트기기에 Usim을 공유하거나 테더링 시 20GB로 용량이 제한되어 있다. 해당 데이터를 다 사용하면 최대 200kbps의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진행 중

2019년말까지 데이터 로밍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이는 해외에서 로밍 시 최대 1Mbps의 속도 제한 내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다. 해외 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분에게는 꽤나 유용한 혜택이다.

데이터 로밍이미지출처: KT

VIP 멤버식 혜택

비싼 요금제인 만큼, 멤버십 VIP 등급 제공을 받을 수 있다. 영화, 커피, 할인 등 VIP 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음성과 문자는?

집전화, 이동전화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요금제이다. 문자 또한 SMS, LMS, MMS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하지만 불법적 스팸 행위를 하면 무제한 혜택에 제한이 생긴다고 한다.

요금은 얼마죠?

마지막으로 KT 5G 슈퍼플랜 베이직의 요금에 대해 말씀드리곘다. 부가세 포함 8만원이다. 부가세를 포함해서 딱 떨어지는 가격이 반갑다. 여기서 25%선택 약정을 적용시키면 6만원에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