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화장품리뷰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후기: 뽀따언니가 추천한 헤어 트리트먼트

2019. 7. 6.
취미가 유튜브 시청이다보니 많은 제품을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역시 뽀다언니라는 유튜브 분을 통해 알게된 헤어 영양팩 제품입니다. 이름은 헤드스파7 트리트먼입니다.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는 사용이 간편하지만 효과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실리콘이나 파라벤 같이 EWG 등급이 다소 높은 성분도 있지만 뽀따언니를 믿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한지 1달쯤 지난 것 같은데,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썸네일


Head Spa 7 트리트먼트: 7초 파란눈 블랙 헤어팩 리뷰 


트리트먼트 제품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단백질을 침투시켜주어 손상된 모델에 영양을 주는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덕분에 펌, 염색, 열 등에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모발 끊어짐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즉각적으로 모발에 보습 효과를 주며 이 효과는 48시간 이상 지속됩니다 (홀딩효과).

모발 뿐만 아니라 두피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투피 탄력 개선 효과도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트리트먼트


성분 정보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의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필렌글라이콜, 에탄올, 미리스틸알코올, 정제수, 사이클로펜타실록산, 스테아트리모늄클로라이드, 세트리모늄클로라이드, 베헨트리모늄클로라이드, 소듐락테이트, 향료, 이스프로필알코올, 멘톨, 살리실릭애씨드, 판테놀, 부틸렌글라이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글리세린, 스피룰리나추출물, 페녹시에탄올, 메파라벤, 쐐기풀추출물, 세이지잎추출물, 자소염추출물, 쌀겨추출물, 라벤더추출물, 어성초추출물, 감초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레몬추출물, 병풀추출물, 파슬리435추츨물, 녹차추출물, 카렌듈라꽃추출물, 창포추출물,오렌지 추출물, 구절초추출물, 키위추출물, 프로필파라벤

제가 민감한 성분인 실리콘과 파라벤이 들어있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하긴 부담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단기간 모발 치료용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성분정보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샴푸 후 모발에 물기가 있는 상태로 적당량을 모발에 가볍게 마사지하면 됩니다. 적당히 마사지가 끝나면 깨끗이 헹구면 됩니다. 일반적인 린스나 트리트먼트와 사용법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왜 헤드스파7인가?

여기서 왜 헤드스파 '7'인지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샴푸를 한 뒤 7초 동안 기다리라는 의미입니다. 7초라는 짧은 시간은 다른 헤어팩에 비해 간단한 사용법을 뜻하는 것입니다. 그만큼 사용이 간편하지만 효과는 훌륭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