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SKT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주말엔 팅 세이브 특징 간단 정리

2020. 1. 11.
본 포스팅은 SK텔레콤의 청소년 요금제 주말엔 팅 세이브에 대해 소개한다. 해당 요금제는 만 18세 이하의 청소년이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이다. 평일에 제공되는 데이터는 그리 많은 편은 아니지만 주말 전용 데이터가 제공되어 유용한 요금제이다.

섬네일

관련포스팅


SK 텔레콤의 청소년 요금제, 주말엔 팅 세이브 특징 알아보기


청소년 전용 요금제

주말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는 주말엔 팅 세이브 요금제는 SKT의 청소년 전용 요금제이다. 따라서 가성비가 좋을 것을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다. 더 구체적인 가입 조건은 만 18세 이하의 청소년 고객이 1인 1회선 가입이 가능한 것이다.

월 정액 요금: 31,000원

주말엔 팅 세이브의 월 요금은 3만 1천원이다. 이는 꽤나 저렴한 편에 속하는 요금이다. 기본 제공 데이터는 800 MB로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다. 

집 전화, 이동전화 무제한 + 문자 기본 제공

집전화와 이동전화는 기본적으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SMS와 MMS 같은 문자 서비스도 기본 제공된다. 초과 이용에 대한 걱정이 없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진정한 강점은 주말 전용 데이터

앞서 말씀드린 대로 기본 제공 데이터가 800MB로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다. 하지만 주말에는 전용 데이터 일 1GB가 추가 제공된다. 주말 전용 데이터는 모두 소진 시 400kbps의 속도 제어 하에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혜택은 평일에는 학교에 있는 학생들에게 매우 유용한 혜택이다.

데이터 제공량이미지출처: T월드 사이트 캡쳐

할인 제도

주말엔 팅 세이브 요금제는 할인에서 다음과 같은 특징들이 존재한다. 가입하시기 전에 참고해 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다.
  • TB끼리 온가족플랜/온가족프리 가입 가능 (가족 그룹 회선 수 인정)
  • 우량고객 요금할인 중복 가입 불가
  • 선택 약정할인제도 가입 가능
  • T끼리 온가족할인제도 가입 가능
(가족 합산 연수 20년 이상 시 월정액의 10%, 30년 이상 시 월정액의 30% 할인 적용)

만 20세가 되면?

청소년 요금제이기 때문에 만 20세가 되어 더 이상 청소년이 아니게 되면 다른 요금제로 자동 변경된다. 변경되는 요금제는 BAND 데이터 세이브 요금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