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KT 요금제

y24 on 톡 요금제 특징 간단 요약, 이정도면 충분하다.

2019. 10. 9.
오늘은 KT의 LTE 요금제인 Y24 on 톡 요금제를 소개한다. 기본 요금과 데이터 제공량 및 통화 제공량 그리고 추가혜택까지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간략하게 요약 제공한다.

썸네일

관련포스팅

KT Y24 on 톡 요금제의 주요 특징 간단 요약


Y24 요금제

Y24 요금제는 KT에서 운영중인 만 24세 이하 회원을 위한 요금제의 이름이다. 다양한 라인업이 존재하지만 오늘은 그 중 y24 on 톡이라는 요금제에 대해 소개해보겠다. 이름에서 대강 파악되는 느낌은 카카오톡 위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요금제인 것 같다.

y24 온 톡이미지출처: KT 홈페이지 캡쳐

Y24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요금제

Y24 요금제에는 톡, 비디오, 프리미엄 요금제가 존재한다. 이 중 Y24 on 톡은 월 49,000원(부가세 포함)의 가장 저렴한 요금제의 상품이다. 만약 선택약정을 통해 25% 할인을 받게 되면 월 36,750의 요금에 부과된다.

데이터 제공량

월 6GB의 넉넉한 용량의 데이터가 제공된다. 뿐만아니라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최고 1Mbps의 속도 제어 하에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사용자분들에게 충분할만한 데이터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적이다.

음성 및 문자 혜택

기본적으로 집전화, 이동전화, 문자가 기본 제공된다. 그리고 영상 및 부가 통화는 300분이 제공된다. 이는 현재 운영되고 있는 대부분의 요금제와 비슷한 특징이다.

추가 혜택

올레 tv모바일 데일리팩이 기본 제공된다. 그리고 미디어팩과 프라임 무비팩이 50%할인 된다. 올레 tv모바일 데일리팩은 올레tv 모바일을 매일 2GB의 전용 데이터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그리고 미디어팩은 음악, 영상, 링투유, 통화 부가 등이 제공되는 서비스이고, 프라임 무비팩은 영화, 해외시리즈, 애니메이션 등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