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SKT 요금제

band 데이터 퍼펙트의 중요한 특징 소개

2019. 9. 17.
본 포스팅은 SKT의 LTE 요금제 Band 데이터 퍼펙트에 대해서 소개한다. 이 요금제는 사실상 무제한 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요금제이다. 월 요금은 얼마이고, 통화량과 문자량 그리고 기타 혜택은 무엇이 있는지 보기 쉽게 정리해 보았다.

썸네일

관련포스팅

SKT BAND 데이터 퍼펙트 어떤 요금제일까?


한때 대세였던 Band 데이터

몇년전만 해도, SKT의 LTE요금제 하면 떠오르는 것이 Band 요금제였다. 다양한 요금제 라인업이 존재하고, 데이터 제공량도 파격적이었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 같다. 하지만 최근에는 5G 요금제들이 생겨나고 있고, T플랜 같은 새로운 요금제도 있어서 예전만큼 대세는 아닌 것 같다.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기는 하다. 

요약이미지출처: T월드 캡쳐

부가세 포함 월 65,890원

우선 요금부터 알아보자. 부가세 포함 월정액 금액이 65,890원이다. 뒤에서 얘기하겠지만 제공되는 데이터량에 비해 괜찮은 요금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선택약정 25% 할인을 적용하면 약 49,418원에 이용 가능하다.

사실상 무제한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량이 월 11GB인 대용량 요금제이다.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소비하면 매일 2GB의 데이터가 추가로 주어진다. 만약 하루에 2GB마저 모두 소진하였다면 3Mbps의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집전화, 이동전화, 문자 무제한

통화 시간 걱정 없이 마음것 이용이 가능한 무제한 상품이다. 물론 문자도 무제한이다. 부가통화는 300분이 주어지는데, 영상통화는 1초당 1.66초가 차감되고, 부가통화는 1초당 1초가 차감된다.

Oksusu 월정액 무료 서비스 제공

이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또 다른 혜택은 실시간 TV 무료 서비스이다. 지상파 채널을 제외한 Oksusu 월정액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하지만 데이터는 무제한이 아니니 주의하도록 하자. 그래도 band 데이터 퍼펙트는 사실상 무제한 요금제이기 때문에 부담이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