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KT 요금제

kt 데이터on 톡 요금제 주요 특징 간단 정리

2019. 9. 6.
본 포스팅은 KT의 LTE요금제 데이터온 톡에 대해 소개한다.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하기에 무난한 이 요금제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속도 제한 하에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요금제이다.

썸네일

관련포스팅

KT 데이터On 톡 요금제 특징 소개


월 요금은 49,000원

KT 데이터ON 톡의 요금은 월 4만 9천원이다. 25% 선택 약정 적용 시 월 36,75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평균정도의 요금을 가지고 있는 이 요금제는 일반적인 용도로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요약이미지출처:KT

데이터 무제한 (속도제어)

데이터 ON 톡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일까? 무엇이 이 요금제를 돋보이게 만들까? 정답은 바로 무제한 데이터이다. 데이터를 항상 켜두라는 의미로 ‘데이터ON’으로 명명된 것 부터 이 요금제의 특성을 잘 반영한다. 기본 데이터는 3GB로 그리 많은 편은 아니지만, 해당 데이터를 모두 소진시 1Mbps의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그렇게 빠른 속도는 아니지만 말이다.) 만약 데이터쉐어링이나 데이터 투게더 같이 다른 기기와 함께 사용하는 데이터의 경우 속도 제한은 200Kbps로 더욱 낮아진다.

동영상보단 일상생활용

앞서 말씀드린 대로 3GB의 월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면 1Mbps 속도 제어 아래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정도 속도면 카카오톡이나 이메일, 웹서핑 용도로 적절히 사용할 수 있겠다. 유튜브 동영상의 경우 화질을 낮추면 어느정도 감상이 가능하다.

KT로고

집/이동전화 무제한 + 문자 무제한

대부분의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KT 데이터On 톡 요금제 역시 무제한의 전화와 문자를 제공한다. 단, 부가통화는 300분의 제한이 걸린다. 부가통화에는 영상 통화도 포함되며, 일반적인 사용 패턴이라면 충분한 양으로 생각된다.

기타 혜택은?

2가지의 추가 콘텐츠 혜택이 주어지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그 목록은 다음과 같다.
  • 올레tv 모버일 데일리팩 제공 (올레tv모바일을 매일 2GB의 전용데이터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프라임키즈팩 50% 할인 (2019년 12월 31일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