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SKT 요금제

T플랜 맥스 요금제 소개, 넉넉하게 데이터를 사용해보자.

2019. 9. 4.
본 포스팅은 SKT의 LTE 요금제인 T플랜 맥스에 대해 소개한다. T플랜 맥스는 속도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다양한 부가서비스까지 더해져 더욱 매력적이다.

썸네일

관련포스팅

무제한 데이터의 T플랜 맥스, 혜택 정리


월 10만원의 요금제

T 플랜 맥스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많은 데이터량과 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이다. 1달 요금은 부가세 포함 100,000원에 달하는데, 선택약정 25%할인 적용 시 월 7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 요금제는 '무제한' 요금제라는  데 의의가 있다.  속도제한 없이 무제한 LTE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부가서비스가 다양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매력적인 요금제이다.

T플랜 맥스이미지출처: T WORLD

기본 데이터는 무제한 + T가족모아 데이터 공유 40GB
기본적으로 속도제한 없는 진정한 무제한 요금제이다. 데이터 사용량이 많고, 빠른 전송 속도가 필요하시다면 T 플랜 맥스가 적합하겠다. T가족모아 데이터에도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데, 40GB의 데이터를 가족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프리미엄 요금제 답게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목록은 다음과 같다.
  • T멤버십 VIP
  • POOQ 앤 데이터 (지상파 실시간 시청 및 다시보기 무료, 부가서비스 신청 필요)
  • FLO 앤 데이터 (FLO 모바일 무제한 듣기 무료, 부가서비스 신청 필요)
  • 분실/파손 보험 (분실파손보험 (T All케어100/i100) 100% 할인 (최대 24개월), 별도 가입 신청 필요)

부가 서비스이미지출처: T WORLD

통화 및 SMS/MMS 기본 제공

현재는 당연시 되었지되었지만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부가통화는 총 300분이 제공된다. 부가통화에는 영상통화가 포함되며, 영상통화는 1초당 1.66초가 차감된다.

가족 결합 시 유리한 요금제

가족 구성원 모두가 SKT 고객이라면 T가족모아 데이터를 적극 활용하자. 가족 중 1사람만 T플랜 맥스에 가입하고, 나머지 구성원은 스몰 같은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면 데이터는 넉넉하게 사용하면서 전체 요금은 아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