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SKT 요금제

T플랜 스몰 요금제 소개: 가족과 함께한다면...

2019. 9. 28.
본 포스팅은 skt의 LTE 요금제인 T플랜 스몰 요금제에 대해 소개한다. 적은 데이터를 제공받는 저렴한 요금제이지만 가족 공유 데이터를 받을 수 있어 잘 설계하면 넉넉하고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이다.

썸네일

관련포스팅

T플랜 스몰 요금제, 너의 정체가 궁금하다.


월 33,000원의 요금제

T플랜 스몰은 SKT의 LTE요금제이다. 가족결합시 가족간 공유데이터가 매력적인 요금제로서 저렴한 요금을 내면서 고가 요금제를 사용하는 가족의 데이터를 공유받을 수 있다. 월 요금은 33,000원이고 선택약정 25% 할인 적용 시 24,75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 요약이미지출처: 티월드 캡쳐

기본 제공 데이터는 1.2GB

매월 제공되는 데이터의 양은 1.2기가바이트이다. 이는 카카오톡 위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용량으로 보인다.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 적합한 요금제가 되겠다. T가족모아 데이터에 공유를 할 수는 없지만 공유된 데이터를 사용할 수는 있다. T가족모아 결합이 되어 있는 경우 데이터를 모두 소진해도 400kbps의 속도 제한하에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FLO 300회 무료 듣기 혜택도 제공된다.

통화 제공량은?

기본적으로 집전화 및 이동전화는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영상 및 부가통화 제공량은 월 100분이다. 마지막으로 문자는 기본 제공된다.

새벽 데이터 할인

전기 요금에 심야전기가 저렴한 것 처럼 밤12시~아침7시 사이에 사용한 데이터는 4배 할인이 적용된다. 실제 사용한 양의 4분의 1만 차감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아쉽지만 가입이 중단된 요금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2019년 6월 17일이후 T플랜 스몰의 신규 가입은 중단되었다. 하지만 기존 가입 고객은 해지 전까지 지속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