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KT 요금제

젊은이를 위한 무제한 Y24 ON 프리미엄 요금제 소개

2019. 12. 23.
본 포스팅은 만24세 이하의 고객을 위한 KT의 LTE 요금제 Y24 ON 프리미엄에 대해 소개한다. 해당 요금제는 월 89,000원의 고가 요금제로서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VIP 멤버십, 일부 부가 서비스 반값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썸네일

관련포스팅

KT Y24 ON 프리미엄 요금제 특징 간단 요약


데이터 언제나 켜두세요

KT의 만 24세 이하를 위한 요금제인 Y24 ON 요금제는 저렴한 요금으로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알찬 요금제이다. 'ON'이라는 네이밍은 데이터를 켜두라는 의미로 지어진 것이다. Y24 ON 요금제는 톡, 비디오, 프리미엄 요금제가 존재한다. 이 중 프리미엄 요금제는 100% 무제한 요금제로서 비싼 월 요금이 부과되지만 속도 제약 없이 제대로 무제한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월 요금은 89,000원

부가세 포함 월 요금은 8만 9천원이다. 만약 25%의 선택 약정 할인을 적용 시키면 월 66,750원이 이용이 가능하다. 비싼 요금제인 만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것도 장점이다.

요약이미지출처: KT 홈페이지 캡쳐

데이터는 무제한

스마트폰으로 사용하는 LTE 요금은 100% 무제한이다. 다시말해서 속도 제한 없이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다. 단, 테더링이나 데이터 함께쓰기 등의 데이터에는 한도가 존재한다.  그 한도는 50 GB로 꽤 넉넉한 편이다. 이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200kbps으로 속도 제한이 적용된다.

전화 및 문자 무제한

집/이동전화는 무제한을 사용이 가능하다. 영상 및 부가통화는 월 300분 기본 제공된다. 문자의 경우 SMS, LMS, MMS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은 VIP로

값 비싼 요금제의 특징은 최대한의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Y24 ON 프리미엄 요금제는 VIP 멤버십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 단말보험: 최대 4,500원 한도 내 멤버십 포인트로 차감 가능
  • 미디어팩 또는 리얼 미디어팩 50% 할인
  • 프라임 무비팩 50% 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