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KT 요금제

KT 데이터 on 프리미엄 요금제 특징 핵심 정리

2019. 12. 9.
본 포스팅은 KT의 LTE 프리미엄 요금제인 데이터 ON 프리미엄에 대해 설명한다. 고가에 해당하는 월 요금이 부과되는 이 요금제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시청을 많이 하시는 분에게 적합한 요금제이다.

썸네일

관련포스팅

KT LTE 요금제 데이터 ON 프리미엄 소개


프리미엄 LTE 회원을 위한 요금제

오늘은 KT 데이터 ON 프리미엄이라는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자. KT의 LTE 요금제 중 '데이터온'이라는 시리즈가 존재한다. 데이터온 요금제에는 톡, 비디오, 프리미엄 요금제가 존재하는데, 이 중 데이터온 프리미엄 요금제는 고가의 요금제에 속한다. 그러면 지금부터 어떤 특징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혜택이미지출처: KT 홈페이지 캡쳐

월 요금은 89,000원

월 정액 요금은 부가세 포함 8만 9천원이다. 상당히 고가의 요금제인 만큼 혜택도 막강하다. 만약 25%가 할인되는 선택약정 적용 시 66,750의 월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Real 데이터 무제한

시중에 출시된 무제한 요금제들은 대부분 일정 용량을 사용한 뒤 속도 제한 하에서 무제한 사용하는 형태의 요금제였다. 하지만 KT 데이터 ON 프리미엄은 완전 무제한을 자랑하는 요금제이다. 속도제한 없이 LTE 요금제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데이터 테더링이나 공유 (데이터투게터, 데이터쉐어링)을 이용하면 50GB의 데이터가 별도로 존재한다. 다시말해서 메인 스마트폰 이외에 다른 기기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려면 50GB의 용량 제한이 존재하는 것이다. 만약 50GB를 모두 다 사용하면 200kbps의 속도 제어가 존재한다. 

데이터온이미지출처: KT 홈페이지 캡쳐

통화 및 문자 무제한

집전화와 이동전화는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물론 SMS와 MMS도 마찬가지이다. 부가통화는 총 300분의 시간이 제공된다. 

기타 혜택

KT 데이터 ON 프리미엄이 제공하는 기타 추가 혜택은 다음과 같다.
  • 멤버십 VIP 혜택
  • 단말보험 (안심케어4) 멤버십 포인트 차감으로 이용 가능
  • 미디어팩 무료 제공 또는 리얼미디어팩 50% 할인
  • 프라임키즈팩 50% 청구 할인(~’18.10.16~’19.12.31)
  • 스마트기기 요금 월정액 무료 (동일 명의 1회선 한도): 데이터 투게터 Large/Watch/Medium, Y주니어워치, 키즈80(일반/차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