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화장품리뷰

다가오는 여름철, 온더바디 사해소금으로 바디 관리 하세요

2019. 5. 4.
샤워할 때 비누칠과 스크럽(몸 각질제거)을 따로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온더바디 사해소금 스크럽은 샤워젤과 겸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누칠을 할 때 이 제품을 이용하면 저자극 각질제거까지 함께 되어서 무척 편리합니다. 온더바디 사해소금, 어떠한 특징이 있었는지 실제 2통째 사용해본 리얼 후기는 어떤지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슬슬 몸관리를 시작 해야할 시기가...이미 지났을까요...?;; 온더바디 사해소금 스크럽은 유튜버 뽀따언니 추천으로 알게되었고, 겨울부터 지금까지 총 3통을 구입하여 1통은 어머니께 2통은 제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1통은 이미 공병이 되었고 현재 2통째 사용하고 있어요. 

온더바디 사해소금 썸네일


온더바디 사해소금 어떤 특징이 있나요?


여러가지 향과 짐승용량.

온더바디 사해소금은 라벤더, 블랙로즈, 시트러스 진저향 등 다양한 향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향기를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뽀따언니가 추천해 주었던 스크럽 향은 시트러스 진저향이었고, 저도 3통 모두 시트러스 진저향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작은 용량버젼을 구매하였는데, 1통을 거의 3~4달 정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데일리 각질제거제로 사용이 가능하다.

스크럽제는 보통 알갱이가 크거나 모양이 제각각이어서 몸에 문질렀을 때 따갑고 아픈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 제품을 사용할 때에는 꼭 3~4일에 한번씩만 사용해주는 방식으로 이용하여 자극을 최소화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온더바디 사해소금 스크럽제는 데일리로 샤워할 때마다 사용해도 알갱이가 매우 부드러워 전혀 자극이 되지 않습니다. 좀 더 강한 각질제거를 원하면 샤워타올에 묻혀 사용해주고 부드럽게 샤워젤로 이용할 때는 손에 직접 묻혀 몸에 문질러주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접근성이 좋다.

올리브영, 이마트 등 접근성이 매우 좋아서 언제든지 필요하면 구매가 어렵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올리브영에서 한번 집앞 마트에서 한번 이렇게 구매하였는데, 그때그때 세일가가 달라서 한번은 9,900원에 한번은 9,600원에 디럭스 샘플묶인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올리브영보다 보통 마트같은 곳에서 판매할 때 작은용량도 제공해주는 것 같습니다.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정보.

사실 스크럽제제를 이용할 때마다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정보가 항상 궁금했는데, 이 제품 또한 알갱이가 워낙 작고 부드러워서 미세플라스틱이 함유되지 않았는지 여부가 매우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제품설명을 찾아보았지만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도 사진만 달랑 나올 뿐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GS샵 홈페이지에 제품 설명이 나와 있어 확인해본 결과, 마이크로비즈 함유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 첨부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미세플라스틱 함유여부자료출처 : GS SHOP http://www.gsshop.com/prd/prd.gs?prdid=17638431&kwd=%EC%98%A8%EB%8D%94%EB%B0%94%EB%94%94&gsid=srcheshop-result&rank=1&lseq=3950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