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유튜버이신 유나님은 유튜브 채널 초창기부터 구독해서 꾸준히 보아온 분입니다. 유나님은 자기관리도 철저하시고 엄청난 동안에 피부도 워낙 좋으셔서 약간 믿고 보는 채널이었어요. 그래서 유나님이 추천해주시는 제품들이나 이너뷰티레시피들은 무조건 따라서 먹어볼 정도였습니다.
꽤 오래 전 유튜브 영상에서 미백주스 레시피를 알려주신 적이 있었는데 은근 재료도 이것저것 구매해야하고 어느 회사의 재료를 구매해야하는지도 잘 몰라서 꾸준히 실천하지는 못했어요. 마트와 온라인 쇼핑을 통해 후기 많은 재료로 구매해서 몇번 해먹고 귀찮기도 해서요. 그런데 유나님의 미백쥬스 영상이 유명해지고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서인지 유나님이 자신의 미백주스 레시피 재료들을 직접 선정한 좋은 재료들로 먹을 수 있도록 포 형태로 만들어 출시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때부터 손꼽아 기다리다가 첫 출시하고 두번째 공구 진행하실 때 구매했어요. 첫번째 때는 너무 금방 품절이 나서 구매를 못했었어요.
유나뷰스터, 무엇이 다른가요?
엄선된 유기농 재료
유나뷰스터 출시 준비중이라고 하실 때 부터 언제 출시되나 궁금해서 틈틈이 유나님 인스타그램을 확인했었습니다. 유나뷰스터 관련 피드들을 한번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재료를 구하는 과정부터 배합하는것 까지 정말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셨더라구요.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신 것 뿐만 아니라, 카무카무 분말도 정말 여러가지 보고 결정하시고, 빌베리도 야생빌베리가 훨씬 비타민이 많다고 하여 야생 빌베리로 사용하셨다고 해요. 영상에서 본 내용인데 아몬드 분말이 뭉치고 산화되는 현상이 나타나서 아몬드 볶는 방식도 다르게 하셨다고 했어요. 정말 믿을만한 제품이라는 것을 한번에 알 수 있었어요.
한포면 ok, 황금비율로 구성
유나뷰스터에 들어가있는 재료들 모두 사려면 그것도 꽤 가격이 나갑니다. 그리고 꽤 큰용량으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보관도 쉽지 않고, 그 재료들은 내맘대로 빈통에 섞어놓으면 얼마 안있어 가루끼리 뭉쳐서 먹을수가 없게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유나뷰스터는 한포에 한번 먹을 양이 들어가 있고, 그때그때 꺼내서 먹기 때문에 산화될 걱정도 없고, 유나님이 만들어진 비율대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몇스푼 넣어야 하나 고민도 안해도 되서 정말 좋습니다.
건강에도 좋은데 맛까지 좋은 유나뷰스터
요거트에 타먹으면 되서 맛도 꽤 괜찮습니다. 요거트에 첨가물 들어간 것이 싫어서 유기농 상하목장 요거트를 즐겨 먹는데, 상하목장 요거트는 꽤 시큼해서 (제가 시큼한 요거트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맛이 그럭저럭인데, 이 요거트에 뮤즐리와 오트밀 그리고 유나뷰스터까지 섞어서 먹으면 아침 혹은 저녁 한끼 해결되고 맛도 매우 좋습니다.
장건강에 정말 효과를 느꼈나? 솔직후기
위에 후기들이 있지만 제품에 대한 팩트 찬양이 대부분이라서 이제 직접 건강으로 느껴지는 점이 있었는지 여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유나뷰스터를 먹는 동안 식생활이 그리 좋지 않아서 딱히 장건강에 도움을 받았는지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더더군다나 두박스를 꾸준히 먹지도 못했고, 요거트를 구매하게 되는 날에만 한 3~4일 꾸준히 먹고 또 쉬고 하는 방식으로 섭취를 해서 직접적인 장건강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저의 식생활과 생활습관, 그리고 꾸준한 섭취를 하지 못했던 탓이 크니 제품 탓을 하긴 좀 그렇죠. 꾸준히 드신다면 몸에 좋은 재료들이 다 들어가 있으니 정말 많은 효과를 누리실 수 있으실거에요. 모든 건강제품들은 꾸준히 이것이 제일 중요하죠? 현재는 장건강에 그리 큰 문제가 없어 구매를 하지 않고 있지만, 장건강이 신경쓰이는 날이라면 반드시 생각날 만한 유나뷰스터입니다.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카카오톡에 유나님을 친구 추가 해놓으시면 가끔씩 세일 소식이 카톡 메세지로 옵니다.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들! 카카오톡 친구추가 방법을 이용하세요.
'리뷰 > 건강보조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 센트룸 포 우먼 리뷰글입니다. (0) | 2019.06.16 |
---|---|
아로나민 씨플러스로 생활의 활력을 더해볼까요? (0) | 2019.04.14 |
크릴56 솔직 후기: 세계가 주목하는 Aker 남극 크릴오일 (0) | 2019.04.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