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5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카사업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신개념 갈바닉 기기 카사업은 탤런트 이영애가 광고하는 피부 미용 디바이스이다. 전반적으로는 세련된 디자인과 효율적인 모양으로 된 장비이다. 필자도 카사업을 한 대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 시원한 느낌으로 피부 마사지를 할 수 있어 매우 좋아하는 장비이기도 하다. 하지만 얼굴에 닿는 구조는 좋지만 손으로 잡는 구조로는 다소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그럼 지금부터 필자가 생각하는 카사업 부작용에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카사업 (CAXA UP) 부작용이 있지는 않을까? 카사업이란? 카사업은 피부 미용 전자기기로서, 갈바닉 기능과 이온 침투 기능이 함께 존재하는 편리한 장비이다. 엘지 프라엘에도 갈바닉 제품과 이온 제품이 있는데 두가지 장비가 따로 존재한다. 카사업의 대략적인 모양은 이렇다. 개인적인 후.. 2019. 6. 30.
타먹는 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 좋은지 알아볼까요? 10년전 어느 한 드라마인가 예능 프로그램인가에서 물에 무언가를 타서 비타민이라면서 먹는 것을 본 적이 있었어요. 비타민을 어떻게 물에 타서 마셔? 신기하다 편하고 좋겠다 라는 생각을하며 코스트코에 갔다가 발포비타민을 구매해온 적이 있습니다. 요즘이야 발포비타민이 흔해졌지만, 그때만해도 발포비타민은 정말 희한한 비타민 종류 중 하나였어요. 이렇게 나이가 공개되나요ㅋㅋㅋ 얼마전에 센트룸 포 우먼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그 센트룸에서도 타서 마시는 발포비타민이 있다고 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짧게는 센트룸 아쿠아비타, 길게 말하면 센트룸 아쿠아비타 발포비타민이라고 합니다. 10포에 9,9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레몬향과 딸기향 두가지맛이 있습니다. 발포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의 특징 4가지. 매일 먹는 물에 .. 2019. 6. 18.
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 센트룸 포 우먼 리뷰글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여기저기 아프고 쑤시는 것 같을 때 가장먼저 찾게 되는 것이 비타민입니다. 그 중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이 되는 비타민이 바로 멀티비타민이죠? 아무래도 멀티비타민은 내가 현재 무슨 비타민을 먹고싶은지, 어떠한 성분이 부족한지 잘 모르는데 비타민은 먹어야겠다 싶을 때 가장 만만한 비타민입니다. 이렇게 만만한 멀티비타민이어도 무언가 나에게 더 잘 맞는 비타민이면 좋지 않을까 생각하신다면, 비타민을 고를 때 가장 손쉬운 그리고 비타민 초보가 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성별에 맞게 비타민을 고르는 것 입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센트룸 멀티비타민 포 우먼은 멀티비타민이지만 여성에게 더 도움이 되는 성분을 더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여성이라면 그냥 멀티비타민 보다는 멀티비타민 포 우먼을 드시는 것이 더 좋.. 2019. 6. 16.
피부보습, 진정에 좋은 케어놀로지 리블루 오일 2통째 사용중 이 포스팅은 직접 사비로 구매해서 2통째 사용해보고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케어놀로지 브랜드는 뷰티유튜버 유나님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피부과 의사 임이석 선생님께서 만드신 화장품이라서 믿음이 갔고, 무엇보다 유나님이 피부가 워낙 좋으셔서 더 믿음이 갔던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덜컥 구매하기에 부담스런 용량과 가격때문에 고민만 오랫동안 했었어요. 그러던 중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이 미니사이즈 버젼이 나왔고, 용량도 가격도 이만하면 괜찮겠다 싶어서 덜컥 구매를 했었습니다. 오일은 한번에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어서 15ml 미니사이즈어도 꽤 오랜기간 사용했고, 미니버젼을 다 사용하고 난 후 또 작은 사이즈를 재구매하려고 했지만 큰사이즈의 리블루 오일이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두번째 구매는 큰사이즈 5.. 2019. 6.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