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5

다노샵 도시락, 다이어트할 때! 식사준비 할 시간없을 때 적극 추천합니다!! 다노샵은 다이어트 관련된 건강음식들을 판매하고, 운동할 때 필요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 입니다. 유튜브에 다노티비에 제시언니라는 다노샵 사장님이 나오시는데, 그 분이 말씀하시는 건강한 습관 만들기가 마음에 들어 검색해보다가 알게된 사이트입니다. 저는 브라운 라이스 소울, 뮤즐리, 오트밀시리얼과 같은 건강 시리얼도 주문해서 먹어보고 만들어 먹는 통밀빵도 먹어보았고 대추야자 시럽, 레몬스퀴즈, 심콩두유, 오틀리 등 많은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보았고, 대부분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연히 다노 다노한끼 도시락 7팩/14팩 무료배송 이라는 이벤트를 보고, 점심 대용으로 사서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7팩을 주문하였고 주문폭주여서인지 꽤 시간이 걸려 배송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7팩을 열흘정도안에 다 먹고 7팩을 재구매했습.. 2019. 5. 28.
필오프팩, 설화수 옥용팩 솔직사용후기입니다~ 저희 어머니는 설화수 제품을 제일 좋아하십니다. 다른 화장품 그 어떠한 것 보다 설화수 제품을 선물해드리면 함박웃음을 지으시죠. 그래서 어머님 생신이 다가올 때 쯤 제품 구매를 위해 방판카운셀러님께 연락해서 설화수 기초화장품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방판의 묘미는 바로 샘플이죠. 가격을 저렴하게 구매하지는 못하지만 아모레퍼시픽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고, 엄청난 양의 샘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방판의 큰 즐거움입니다. 방문판매를 통해 어머니 기초화장품을 구매했을 때 샘플로 받은 디럭스용량의 옥용팩, 이 설화수 옥용팩 사용후기가 오늘 포스팅의 주제입니다. 사실 방판을 한 후 받은 샘플들은 다 어머니께 토스하는데, 이상하게 이 디럭스 용량의 옥용팩은 제가 사용해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요것만 슬쩍해서 사용해.. 2019. 5. 26.
직접 구매한 까사앤지오 요술베개, 꽤 괜찮아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개운한 느낌이 들지 않으면, 지난밤 잠을 잘 못잤다는 이야기입니다. 잠을 잘 못자면 그날 하루를 다 망치게 되서 매우 짜증이 납니다. 이불도 바꿔보고 침대 위치도 바꿔보지만 별로 해결이 안되면 저는 바로 베개 탓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베개 탓을 하고 매우 많은 베개를 사용해보았고, 베개 하나에 20만원이 넘는 것도 사용해보았고, 홈쇼핑에서 1+1에 4~5만원 하는 베개도 사용해보았는데, 지금까지 마음에 드는 베개는 손에 꼽습니다. 그만큼 베개에 예민한 편이라 베개를 구매할 때는 신중에 신중을 기하게 됩니다. 그치만 아무리 열심히 고민하고 고민해서 구매를 해도 나에게 안맞는 베개가 오면 아무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베개 사용해보고 구매확정하시면 됩니다' 이것을 매우 좋아.. 2019. 5. 24.
영어공부, 리얼클래스 직접 신청해서 들어본 후기 저는 시간이 날 때면 유튜브를 즐겨보는데요, 작년 이맘때쯤 타일러님께서 리얼클래스로 영어공부하세요 라는 광고를 보게되었습니다. 영어는 한국에서만 공부해왔던 터라 문법공부, 해석공부만 열심히 해보았기 때문에 늘 영어회화에 목마름을 느꼈었어요. 그래서 더 진짜영어를 가르쳐준다는 리얼클래스에 관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리얼클래스 어플을 다운받고 시범강의를 들어보았는데, 그동안 해왔던 문법공부만을 이용하여 구사하는 문장은 실제로 외국인들과 사용할 만한 문장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작년 이맘때쯤 8패키지+3트레이닝 과정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책과 무드등까지 해서 약 80만원 돈을 주고 구매했고, 제가 신청한 트레이닝은 3년이라는 기간을 제공하는 과정이었습니다. 영어공부 꼭 리얼클래스로 해야하나요?.. 2019. 5.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