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화장품리뷰

색이 있는 립밤 랩노 립밤 소개 및 후기 입니다 :-)

2019. 4. 6.
오늘 포스팅은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색이 있는 랩노 립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입술에 바르는 제품은 그 어떠한 제품들 보다도 성분에 신경이 쓰이기 마련인데요. 입술에 바르면 나도 모르는 순간 먹을 수도 있기 때문이죠.  랩노는 민감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로 랩노 제품은 성분을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술 관리는 사계절 내내 꼭 해주어야 하는 관리입니다. 밤에는 색이 없는 립제품을 듬뿍 바르고 자면 되지만, 낮에 활동할 때는 색이 없는 립밤을 바르는 것 보다 색이 있는 립밤을 발라주면 좀 더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 또한 색이 있는 립밤은 눈치보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좋죠?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랩노 립밤 색이 있는 립밤 그 중에서도 피치코랄 색으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랩노립밤 썸네일


색이 있는 랩노립밤 무엇이 강점인가요?


EWG기준 전성분 안전 등급을 사용하였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립밤입니다. 그래서 아기부터 임산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입술 습진이 자주 나고 민감한 입술을 지니신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시고 사용이 가능한 틴티드 립밤입니다. 

랩노립밤은 식물성분 유래 천연립밤으로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토코페롤, 피마자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주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또한 랩노만의 '4sp 피부장벽 강화' 성분을 이용하여 사계절 모두 각 계절별 날씨변화로 인한 피부 고민에 맞춰 처방된 립밤입니다. 

랩노립밤 색상비교[자료출처]랩노공식홈페이지


인위적인 색소를 넣지 않고 무기색소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붉은빛 입술 컬러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입술을 연출하시고 싶으신분, 립스틱 대신 순한 립메이크업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색상은 베리레드 색상과 피치코랄 색상이 있습니다. 정확한 발색 색상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강남터미널의 부츠매장에서 랩노 피치코랄 포에스피 세이프 틴티드 립밤을 구매했습니다. 천연 제품이어서인지 발림성이 좋지는 않았지만 색상 발색력은 좋았습니다. 엄청 촉촉한 편은 아니어서 색이 없는 촉촉한 립밤을 바른 후 그 위에 틴티드 립밤을 발라주니 립메이크업을 한것처럼 표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 피부색과는 어울리는 립색상이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랩노 립밤은 한국콜마에서 제조한 제품이며, 공식홈페이지에 주의성분 무첨가 테스트 완료 결과지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결과지를 첨부해 놓아서 조금 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립스틱을 바르기에는 나이가 어린 분, 립스틱 대용으로 조금 더 안전한 성분의 립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께 꽤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는 랩노 립밤입니다. 공식홈페이지 판매가는 11,000원 입니다. 립밤에 비해 다소 가격이 있는 듯 하지만 세일할 때를 잘 노려서 구매하신다면 조금 더 괜찮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